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람난아내 막을 방법은?

바람난아내 막을 방법은?

 

 

 


"제 와이프는 알고보니 외도를 밥 먹듯이 하네요. 바람난아내를 막을 수 있을까요?"


배우자가 다른 사람을 만난다고 합니다. 그것도 한 번이 아닌 이미 여러 차례 외도를 했다면 여러분은 이 사실을 참으실 수 있으신가요?

그런 사람이랑 왜 사냐, 진작에 이혼했어야 한다 등등 처음부터 제대로 대응했어야 한다는 뉘앙스의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이는 승원의 한 사례를 요약해서 말씀드리는 내용인데요, 의뢰인의 신상이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일부분을 각색한 점을 감안해도 여러 차례 불륜을 저질렀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 부분은 각색하지 않았죠. 좀 더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이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소를 제기하려는 원고(의뢰인) 최00씨는 수차례 바람난아내 때문에 속이 상할대로 상해버린 상태였습니다. 
그녀의 첫 외도는 약 10년 전이었는데요. 당시 회사를 다니며 가정도 같이 돌보느라 많이 지친 상태였습니다. 
최씨는 결혼 후 그녀가 힘들게 사는 것 같아 마음이 늘 아팠는데요, 그래서 일을 그만두고 이제는 편히 살 수 있도록 자신이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괜찮다며 이를 거부하고 계속 직장을 다녔습니다. 이에 최씨는 그녀가 일도 가정도 너무 사랑해서 그런 것이라 생각하며 그 선택을 존중했는데요.
하지만 알고보니 사내에서 불륜을 저지르고 있어 일을 그만두는 것이 손해였습니다. 직장 핑계로 부적절한 관계를 지속했던 것이죠.
이 사실을 알게된 후 이혼소송을 진행했는데요, 그녀가 잘못했다고 거듭 사과하기에 마음이 약해져 소를 취하했습니다. 이후 몇 년은 잘 살고 있었죠.
하지만 외도는 그 때 한 번으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 외도


바람난아내의 두 번째 외도 발생경위는 이렇습니다. 이번에는 랜덤 채팅에서 애정행각을 하는 모습을 최씨가 발견했습니다.
당시 그녀가 유난히 핸드폰을 오랫동안 붙잡고 웃고 있길래 무엇이 재밌는지 물었는데요.
아무것도 아니라며 핸드폰을 숨기더니 아예 서브폰까지 두고 몰래 채팅을 이어왔습니다. 상대방과 입에 담기도 민망한 내용들을 주고 받았던 것이죠.
이번에는 육체적으로 관계를 맺은 것이 아닌 대화를 통한 일밖에는 없었지만 그래도 결혼한 사람이 그런 얘기를 제3자와 나누는 것은 엄연히 바람난아내의 행동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에 이번에도 크게 다투며 소송을 준비할까 했지만 정서적인 교감에 지나지 않았고 이제는 아이들을 뒷바라지 하는데 혼자 힘으론 부치다고 생각해서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세 번째는 참을 수 없었는데요. 승원과 함께 이혼소송을 준비한 과정 살펴보겠습니다.


세 번째 바람난아내 해결방법


똑같은 실수를 세번이나 저지른다면 그것이 정말 실수가 맞을까요? 알면서도 저지른 고의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최씨가 정말 참을 수 없어 외도이혼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
결혼 생활 10년, 결국 다른 남자와 정서적인 교감뿐만 아니라 육체적으로도 부적절한 관계를 또 맺은 것이죠. 이젠 누구와 어떻게 만났는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단호하게 끝내야 본인도 정신적인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소를 제기했습니다. 위자료와 재산분할을 합해 총 2억 9천만원을 청구했는데요.


바람난아내라는 사실은 그 동안 저질러온 외도에 자신이 시인한 것이 있었기 때문에 수월히 증명할 수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 최씨의 정신적 피해가 얼마나 큰지만 밝히면 되었죠.
최씨는 결혼생활 동안 그녀가 불륜을 저지를까봐 늘 불안해서 약물치료를 병행하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니 이제는 이런 혼인관계에서 벗어나 자립해야 함을 피력했죠.
그 결과 청구취지 그대로 인용받아서 위자료, 재산분할 모두 승원의 도움을 받아 지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람난아내로부터 위자료, 재산분할금 지급받기


최씨가 받을 수 있었던 금원은 한눈에 보아도 그 수준이 높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실제로 받아야 완전히 끝이 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상당히 많은 액수다 보니 이것을 받는데 어려움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승원의 철저한 준비 덕분에 수월히 지급받을 수 있었지요.


이혼소송을 진행하면서 그녀가 가진 재산에 가압류를 신청해 두었기 때문에 실제 판결이 나면 그 대상을 집행하는 절차만 진행하면 되었던 것입니다.
가압류라는 보전조치를 취해 둘 경우 재산을 은닉하는 행동, 예금을 이전시키는 행위를 할 수 없기 때문에 피해를 보상받고자 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절차이지요.
그렇다고 해서 모든 이들이 이를 인정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보전조치가 인정되어야 하는 이유를 상세히 소명하지 않으면 기각이 되고 있습니다.
해당 절차를 통해 판결이 난 후 안전히 위자료와 재산분할을 지급받고 싶다면 승원과 상의 후 신청에 나서는 것이 좋습니다.

 

 



"바람난아내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결국 이혼이었네요. 가정을 잃게 되어 속상합니다."


배우자의 불륜으로 인해 마음이 아픈 분들에게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이지만, 결혼생활을 종결하는 것이 앞으로의 삶에 더 나은 선택이라면 여러분의 미래를 위해 이혼 과정에 조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단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승원과 이야기 나누는 것이 순서인데요, 필요한 내용 언제든 전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답변드리겠습니다.